본문 바로가기

We/C-FESTIVAL 서포터즈

[C-FESTIVAL 서포터즈 C#] C리얼 팀을 소개합니다!

 

 

 

 

C# 친구들이 다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보는 사람도 기분이 더불어 좋아지네요!

젊은 청춘들이 모여서 'C-FESTIVAL'의 꽃을 피우는 C#!

이번 소개해드릴 팀은 바로 C리얼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C리얼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C-FESTIVAL'은 Creative, culture, Convention, Core, Co-operate 등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축제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C의 의미를 보여주겠다는 뜻으로 "C리얼(Real)"이라는 팀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진짜 리얼한 축제를 보여줄 것 같지 않나요?

 

 

 

간단하게 팀원 소개를 해볼께요!

 

 

 

동국대학교에서 국어국문을 전공하는 김민범이라고 합니다!

이 팀에서는 청일점이네요ㅎㅎ 사실 저는 MICE사업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활동을 통하여 MICE에 대하여 알아가는 중이랍니다. 앞으로 어떤 활동이 있을지 모르지만, 서로 좋은 인연을 쌓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0^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외대 태국어과에 재학 중인 이지혜라고 합니다.

어릴 때 부터 킨텍스 주변에서 자라서 그 곳이 무엇을 하는 곳인지 참 궁금했는데, 커서 MICE산업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무언가를 기획하는 것에 큰 즐거움을 느끼기에 행사기획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MICE사업이 그 길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C#을 통하여 아직 한국에 생소한 MICE산업을 C-FESTIVAL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통상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이도은입니다!

제 꿈은 MICE 전문가가 되는 것이었는데요! 대한민국에서의 MICE산업이 더 발전하고 그 중심에 제가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기회가 주어져 C#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 제 꿈을 향해 다가갈 수 있는 첫걸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셀카도 찍으며 정을 쌓아가는 C리얼 팀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지 않나요?

축제를 즐기는 사람에게 진정한 C의 의미를 알릴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 C리얼 많이 지켜봐주실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