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미리보기

KWEB FEST 주말 추천 상영작

영화제의 기나긴 러닝타임을 견딜 만큼의 여유와 시간이 없는 우리, 주말을 맞아 국제 웹시리즈 영화제 KWEB FEST에 참석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8월 20일 토요일은 주말을 맞아 더욱 인기 있는 작품들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랍니다. 저 블로그지기가 추천하는 K웹페스트 토요 웹영화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20대 후반의 현재 실업자인 고등학교 동창 3명이 어느 날 술자리에서 나이트클럽 주최의 교복 댄스페스티벌을 알게되고, 학창시절을 떠올리며 그들도 교복을 입고 참석하고자 한다. 그러나 각자에게 교복을 입음으로 유발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지게 되는데... 과연 그들에겐 무슨 일이? 

실사합성 웹애니드라마 '교복입는데이' A관 11시에서 11분간 방영됩니다. 





이제 막 서른에 접어든, 혼자 사는, 평범하고, 찌질한 남자 도루묵의 이야기. 때로는 정의감에 불타오르는 남자이지만 늘 남의 이목을 신경 쓰면서 '어중간함'에 머물게 되는데... 

'72초 시즌3'는 A관 12시 30분에 5분 24초동안 방영됩니다!




한중미 합작 웹드라마인 '드라마월드'를 비롯해 22개국 107편의 웹드라마가 경쟁하는 'KWEB FEST'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간단하고 새로운 웹드라마의 세계로 빠져들고 싶다면? 시간에 쫓겨 미뤄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KWEB FEST 8월 18일 토요일의 자세한 상영시간표가 궁금하다면?

http://goo.gl/hRx5FO



 전시회명

2016 KWEB FEST

 기간

818(목) ~ 8/20(토)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327

홈페이지 

http://kwebf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