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미리보기

에너지 플러스 2016




안녕하세요 코엑스지기에요~


여러분, 만약 에너지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사람이든 물체든 일을 할 수 없게 되고, 세상은 제대로 돌아가지 못할 거에요. 


그런데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석유, 석탄과 같은 에너지 자원들의 유한성 때문에 고갈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신 에너지 개발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져가고 있는 실정이죠.





그래서 코엑스가 준비한 이번 전시회 '에너지 플러스 2016' !

에너지 플러스 2016은 아시아 최대규모의 에너지산업 통합 전시회로써, 10/5~10/7 총 3일간 코엑스 A, B홀에서 개최됩니다.





'Energy Plus'라는 통합타이틀 아래, 스마트그리드 분야 전시회인 'Korea Smart Grid Expo', 전력기자재 전시회인 '한국 전기 산업대전', 국내유일의 전지산업 전시회인 'Inter Battery'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전기차 전시회인 'EV Seoul', 에너지 산업 발전과 관련하여 한국의 기후변화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국제기후변화엑스포'까지 총 5개의 전시회도 함께 개최 될 예정이랍니다. 





유관업계들의 통합 전시를 통해 단순한 에너지 종합 전시회를 넘어, 에너지 분야의 신 성장 아이템 전시회들이 동시 개최되어, 관람객 및 참가업체들에게 보다 깊은 이해와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거에요!





볼 수도, 냄새를 맡을 수도, 느낄 수도 없지만 우리의 삶을 움직이는 없어서는 안될 에너지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에너지 산업 최신 제품과 동향을 파악하고, 좀 더 똑똑하게 이해할 수 있는 <에너지플러스 2016>로 초대합니다




 전시회명

에너지 플러스 2016

 기간

10/5(수) ~ 10/7(금)

 장소

코엑스 A, B홀

홈페이지 

http://www.energyplu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