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미리보기

2016 한국전자산업대전(KES)

 


 

안녕하세요, 코엑스지기에요!

 

우리의 생활은 시간이 갈수록 간편, 편리해지고 있죠~ IT전자기술산업의 발달이 가져다 주는 혜택인데요. 스마트가전부터 반도체, 최첨단 모바일 기기까지 모든 전자분야의 전시를 다루는 2016한국전자산업대전이 곧 개최됩니다.

 

 

 

 

10/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코엑스 A, B, C, D홀에서 개최되는 2016 한국전자산업대전은 올해로 벌써 47회째를 맞이했어요. 오래된 역사만큼 그간의 노하우로 이번 전시회 역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스마트 가전, ICT, 소프트웨어&모바일 앱, 3D, 방송장비 등 크게 8개의 테마로 전시회가 구성되어 참관객분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에요.

 

 

 

 

단순한 전시뿐만 아니라, 기술과 문화를 접목시킨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바이어 및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테마별 체험관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해요.

 

 

 

 

또한 스토리텔링을 통한 동선구성으로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스토리투어'도 기획하는 등 바이어와 참관객들이 좀 더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참여형으로 갈 수 있도록 구성되었답니다.

 

 

 

 

 

제조 공장에 첨단 정보기술(IT)를 접목해 에너지효율을 높이고 자동화 비중을 높인 스마트공장을 한국전자산업대전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스마트 공장을 통한 다채로운 혁신 제품, S/W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0/23일까지 사전등록(http://www.kes.org/kor/visit/regist.asp)을 통해 무료 참관의 기회도 주어지니 꼭! 꼭! 등록하고 오세요!

 

창조적 사물이 탄생하는 곳! 2016 한국전자산업대전에서 만나요~

 

 

 

전시회명

2016 한국전자산업대전(KES)

기간

10/26(수) ~ 10/29(토)

장소

코엑스 A, B, C, D홀

홈페이지

http://www.k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