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가구

 

계속해서 변해가는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가구와

인테리어 트렌드도 변화해

나가고 있는데요.

 

변화하는 트렌드를 예측하고,

제시하는 가구 및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이 곳에서는 계속해서 변화해가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인테리어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곤 하는데요.

개성만점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구매자들은 다양한 가구들과

인테리어 제품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좋고,

판매자들은 단순한 가구 판매를 넘어서

각자 자기의 브랜드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마케팅 기회!

놓칠 수 없겠죠?

국내외 가구 및 라이프 스타일의

최신 트렌드를

알아 볼 수 있는 곳!

가구인테리어전시회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2021 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은 정부 방침을

준수하며 철저한 방역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관람객 여러분들의

안전한 전시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 서울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2021.04.28(수) ~ 05.01(토)

 

코엑스 C홀

 

#코엑스 #coex #전시회 #현장취재 #영상 #코엑스전시 #4월전시 #전시맛집 #2021서울국제가구 #인테리어산업대전 #2021_서울국제가구_및_인테리어산업대전 #가구 #인테리어 #주거문화 #라이프스탕일 #가구인테리어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