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서울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책애(愛)서 플러스> 블로그 포스팅 - 조세휘

안녕하세요! 코엑스 블로그지기입니다~^0^


책애(愛)서 친구들의 뒤를 이어

책애(愛)서 플러스 친구들이 국제도서전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두번째 책애(愛)서 플러스의 조세휘 친구가 들려주는 두번째 국제도서전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뚜둥!

 

드디어 서울국제도서전이 개최됩니다!

너무나도 기다린 소식이였어요!!!

캬캬캬캬



서울국제도서전은

2015.10.07 () ~ 2015, 10. 11()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됩니다!!!!

 

2015.10.09 금요일은 한글날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ㅎㅎㅎㅎ

 

 

 

서울 국제도서전에서 기대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가 기대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바로!

 

 

책 만남관에서

김난주 번역가님의 북멘토 시간이에요!!!!!!!

저는 중학교때 일본 소설에 뿍 빠졌어요

정말 다양한 장르의 소설을 읽었어요!

친구랑 도서관에서 일본소설 코너에서 떠나질 못했죠!ㅎㅎㅎㅎ

심지어 제 생일날

친구들이 일본소설을 선물해 주었어요!ㅎㅎㅎㅎ

그만큼 일본소설은 저에게 매혹적이였어요!

 

 

그리고

저에게 일본소설 베스트를 꼽으라고 하면

당연히

가네시로가즈키에 레볼루션입니다!!!!!!!!

 


중학교 때

우연히 친구의 추천으로 읽게 되었는데

정말 잠도 제대로 못 잘 정도로 책읽는데 열중했던 책이였어요

한페이지라도 더 읽고자고 싶어서

졸음을 참고 참아서 페이지를 넘겼던 책이 였습니다!!

 

처음 이책을 읽고 나서

작가가 누구인지만 알고 번역가가 누구인지도 몰랐어요!

그리고 그 당시 "번역"에 가치에 대해서도 잘 알지 못했구요ㅎㅎ

 

 

그리고

이 책을 계기로

가네시로가즈키 작가의 책들을 줄줄이 읽었어요!

 

 



  

 


한권한권 읽을때마다

낯익은 이름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김난주 번역가!!

가네시로가즈키라는 좀 어려운 이름보다

김난주라는 한글이름이 제 눈에 더 크게 보였어요!

 

그동안 읽었던 가네시로가즈키의 책들을 찾아보니

김난주 번역가님이 대부분 번역하셨고

저는 너무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그때부터 저에겐,

김난주 번역가님의 책은

번역에 대해선 믿고 읽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한권의 책을 더 소개해드리면

바로

 

에구니 가오리의

반짝반짝 빛나는

이라는 책입니다!



 


 


저희 친구들 사이에선 그 당시

꽤 유명했던 책이였어요

저는 유명한지 모른채,

제목이 너무 이뻐서

단순히 연애소설인줄 알고 읽었었는데ㅎㅎㅎㅎ

 

 

 매우 아름다운 이야기였습니다.

 

이 책 역시 김난주님이 번역하신 책입니다.

 

읽는 내내 그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을

제가 느낄 수 있었던 책이였어요.

 

중학교 때 제가 정말로 인상깊게 읽었던 책들을

김난주님이 번역해주셨고,

그래서 이번 서울국제 도서전에서

김난주 번역가님의 북멘토 프로그램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김난주 번역가님의 프로그램 시간은

 

 



1010일 오후 3시부터 책만남관에서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사전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김난주 번역가님의 북멘토 이외의

이상현 캘리그라피스트, 알베르토몬디의 책낭독, 황선미작가님의 북멘토등

정말로 다야항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ㅎ

 

이제 가을, 독서의 계절인데

책과 예술의 주제로 한 이번 서울국제도서전에서

도서와 예술을 한번에 만나보시면 어떨까요?ㅎㅎㅎㅎ









서울국제도서전에서 김난주 번역가님이 들려줄 이야기가 벌써 부터 궁금하지 않나요?

책을 읽는 습관을 만드는 국제도서전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전시회

2015 서울국제도서전

 기간

10/07 ~ 10/11

 장소

코엑스 D홀

홈페이지

www.sibf.or.kr


 


책의 매력 속으로

책애(愛)서 플러스 친구들과 함께 빠져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