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미리보기

코엑스 전시 ZOOM IN : 서울국제소싱페어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그램



코엑스 전시 ZOOM IN : 서울국제소싱페어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그램




 


코엑스의 놓쳐서는 안될 전시를 소개해드리는 전시 ZOOM IN

오늘은 25일부터 개최되는 '서울국제소싱페어'를 줌인해보려고하는데요 :)


국내 소비재 전시회 중 가장 많은 바이어가 참관하는 서울국제소싱페어

어떤 특별한 프로그램들로 관람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까요?




 


 

2015 서울국제소싱페어는 판촉,선물, 문구, 사무, 스마트, IT, 홈, 리빙, 

화장품, 건강, 액세서리 제품들이 전시가 되는데요. 


평범한 소비재 이상의 제품으로 언제나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은

서울국제소싱페어! 


하지만 홍보를 하는데는 발생하는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소상공인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소상공인들이 좋은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마케팅 루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부담을 해소하고, 

보다 적극적인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통시장 홍보관'을 운영하는데요.


전통시장 홍보관은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제품 소개의 장(場)을 열어주고, 

해외 판로 개척에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어요.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한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의 제품들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과 창출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지난 2012년부터 전시에 참가하는 

해외 바이어들을 위해 '전통시장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전통시장 투어 프로그램은 '전시회-관광 연계프로그램'으로써

해외 바이어들은 한국 전통시장을 돌며 주요전시품목의 생산-도매-소매의 유통 흐름을 

직접 눈으로보고 체험하게된답니다.



작년, 해외 바이어들은 국내 전통시장인 방산시장, 남대문시장, 명동 등 

전시회에 출품된 제품들이 거래되는 현장을 방문하였는데요.



 방산시장의 판촉물 특수 인쇄소 방문을 시작으로 

유통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한 체험프로그램이 참신하다는 반응을 얻었답니다.



실제 투어 종료 후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투어에 참여한 해외 바이어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조사되었어요.

 해외 바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통시장 투어 프로그램 덕에 

올해에도 해외 바이어들을 많이 볼 수 있겠죠? 



 



 전시회명

제 25회 서울국제소싱페어 (SIPREMIUM)

 기간

3/25~3/28

 장소

코엑스 A,B홀

홈페이지 

http://www.sipremium.com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