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엑'스'토리 소개



코엑스는 입니다.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수많은 사람, 정보, 문화, 비지니스가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공간, Coex

때문에 여러분이 느끼는 코엑스의 이미지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는 '전시컨벤션센터, 코엑스몰, 코엑스아트홀, 코엑스아티움, 코엑스아쿠아리움' 부터 소소하게는 '전시공연 개최되는 곳, 친구들 모임장소, 쇼핑지름신 출몰지역, 두근두근 소개팅장소, 주말 공연데이트 하는 곳, 맛집장소, 그리고 월드컵 응원장소' 까지.

이것이 코엑스가 이야기꾼이 되어 여러분 앞에 선 이유입니다.
블로고스피어라는 열린 공간에서 카멜레온 같은 코엑스의 다양한 이야기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대화하고자 코엑'스'토리를 시작하였습니다. 이 블로그의 주인공은 여러분 그리고 코엑스 입니다. 여러분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솔직, 담백, 유쾌하게 코엑스 이야기를 담아내겠습니다.

코엑'스'토리의 이야기꾼은 '코순이' 입니다.
코엑스 블로그를 통해 Human Coex 를 만나보세요.
여러분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친구처럼, 동료처럼, 이웃처럼 이야기꾼 '코순이' 의 경험, 에피소드, 생각, 스토리 등을 포스트에 녹여낼 것입니다. 전문작가가 아니기에 간혹 발견되는 오타 또는 수정이 필요한 정보가 발견될 수도 있습니다.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알려주시면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과 교감하고 소통하며 유익을 드리는 것이 코엑스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정직한 '엄친블' 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애정어린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코엑스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