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코엑스 News

서울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책애(愛)서> 우수 블로그 포스팅 - 4조 "책의여행"_류은기

안녕하세요. 블로그 지기입니다~:D

국제도서전의 서포터즈 책애(愛)서 친구들의 스토리를 들려드리고 있는데요~

오늘부터는 친구들이 어떤 만남을 가졌는지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즐겁고 느낌있는 친구들의 이야기 함께 살펴보아요!







안녕하세요! 닛쒄이예여 !

방금까지 홍대에서 서포터즈 조원들을 만나고 왔어요!

그날이 언제 오려나 나름 기대도 되고 설래기도 했었는데

하루종일 아침부터 나가서 일을 하느라 정신이 나갔었어요 크크

 

오늘은 정식 첫만남이라서 다들 사는 이야기, 서울국제도서전참가 혹은 면접 이야기를 했는데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이래서 정말 대외활동을 열심히 하라는거구나 싶었었다니까요?

그리고 나서 이번 주 주제인 '책을 읽는 모습'에 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각자의 관심분야와 전공 및 능력이 다양하다 보니까

아이디어도 많이 나오고 더불어서 다다음주 쯤이면 UCC를 제작하는데

UCC에 관련하여 이야기도 잠깐 했었습니다 ㅎㅎ


저희가 오늘 간 곳은


(사진출처: 히홍~수연블로그 - http://blog.naver.com/kkokkoddu )

 

정원이 있는 국민책방인데요,

홍대에서도 유명한 북카페입니다.

이 곳은 북카페 이지만 오늘 가보니 영어서적과 사진책들이 주를 이루고 있더라구요 ㅋㅋ

 


(이거 진짜 설정아닙니다. 어쩡쩡해보이죠?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엉엉...)


본격적으로 '책 읽는 모습'에 관하여 어떤식으로 촬영을 할지

장소와 촬영 구도를 논해 보았구요,

마저 확정 짓지 못한 '사진'이라는 포커스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저희의 포커스는 사진이지만, 조 이름 답게 여행에 대해 풀어 나갈 거구요,

조원들 대부분이 재학중에 있어서 UCC 준비를 조금 앞당겨서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미리보기로 구상을 쪼~~끔 보여드리자면




ㅋㅋㅋㅋㅋㅋ 많이 기대해 주시구요~

앞으로 더더욱 활동이 재미 있을 것같아요!

특히 우리 조의 청일점 연대오빠..

 

늘 말하지만 당시는 나의 저격수~ 영원한 나의 저격수...(ㅂㄷㅂㄷ)..

서포터즈를 하며 오고간 작은 소소한 사담도 기대해주시고!!!





 전시회

2015 서울국제도서전

 기간

6/17 ~ 6/21

 장소

코엑스 A홀

홈페이지

www.sibf.or.kr


 


책의 매력 속으로

책애(愛)서 친구들과 함께 빠져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