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코엑스 News

코엑스, '제4회 베트남 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안녕하세요 코엑스지기에요.

오늘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자랑스런 코엑스 소식 하나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베이비페어는 한국에서도 정말 인기가 많은 전시회이죠. 베이비페어는 우리나라와 친근한 나라인 베트남 호치민에서도 열리는데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국제전시장(SECC)에서 <제4회 베트남 베이비&키즈페어>가 코엑스와 세계전람의 공동 주최로 개최됩니다.

 

<제4회 베트남 베이비&키즈페어>는 한국과 베트남을 대표하는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브랜드가 참여하는 베트남 최대의 유아용품·교육 박람회로, 14개국 165개사가 참여 하는데요. 그 중에서 한국 업체는 무려 86개사가 참여할 예정이에요.

 

<베트남 베이비페어>는 첫 행사에도 무려 100개 기업이 참가하면서 베트남 내 최대 영·유아산업 전문 전시회로 발돋움 했는데요. 이번 전시회 또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며, 약 45,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다양한 부대행사도 개최되어 전시기간 동안 ‘육아 관련 특강’ 등의 알찬 세미나와 키즈패션쇼를 포함한 다양한 공연/이벤트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에요.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생활소비재 특별관'을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와 더불어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장을 마련했다고 하니, 베트남 유통 시장에 관심 있는 생활소비재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죠?

 

 

<제4회 베트남 베이비&키즈페어>로 놀러 오세요~

 

 

 


전시회명

제4회 베트남 베이비&키즈페어

기간

11/3(목) ~ 11/5(토)

장소

베트남 사이공 국제전시장 (SE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