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완전정복

점심 맛집탐방! 재키스키친(Jackie's Kitchen) 코엑스점



오늘의 점심 맛집은 
< Jackie's Kitchen > 입니다.
가격과 맛이 착한 런치스페셜(평일) 때문에 종종 찾는데요, 오늘은 동료와 함께 방문해 보았답니다^^



재키스 키친 아셈점은 코엑스 메가박스 가는 방향(매장번호 T13) 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가 소개되어 있는데... 어? 메뉴판 한켠에 성룡 옵하도 계시네요?




ㅎㅎ이제 눈치 채셨나요~
이곳은 홍콩의 세계적인 영화 배우인 성룡(Jackie Chan)의 네임을 브랜드화한 Asian Food 전문점으로 딤섬,누들,요리,볶음밥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점심을 시켜보겠습니다. 런치스페셜 가격이 6천원~~인 양송이덮밥사천탕면 주문!!




물과 함께 반찬이 세팅되어 나오고 잠시후....




짜잔~~~ 양송이 덮밥과 사천탕면이 나왔습니다!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음식을 보는 순간 심장이 둑흔둑흔! 거리며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더군요~ 빛의 속도로 사진을 찍고선 시식에 들어갔답니다. 양송이가 듬뿍 들어 고기와 함께 씹는 맛이 일품이었구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이 좋았습니다.




같이 간 동료가 사천탕면을 나눠주었어요~~ 천사가 따로없네요ㅎㅎ  
파프리카로 만든 홍면인데 색이 참 건강해 보이죠? 면발이 쫄깃쫄깃 살아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해물로 우려낸 쉬원한 국물까지~~ 캬하~~





점심시간 12시가 좀 지나니 매장에 손님이 하나 둘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매장 안쪽에 거울 보이시죠? 그동안 거울의 용도가 꽤 궁금했는데 오늘 용기를 내어 직원분께 여쭤봤답니다.
친절하게도 "매장이 넓어 보이잖아요^^~" 라고  아주 간단명료하게 말씀해 주시더군요ㅎㅎ




맛이나 가격 모두 부담없이 먹기 좋은 점심 메뉴인 것 같습니다. 평일에만 이용가능 하다는 점이 아쉽지만, 점심시간에 코엑스 또는 삼성동 인근에 방문하는 분들께서는 한번씩 경험해 보셔도 좋을 듯 해요~^^


[재키스 키친 정보 (홈페이지 참고 클릭)]
- 연중 무휴, 영업시간 11:00~22:00, 전화번호 02-6002-6675 
- 코엑스멤버스카드/현대카드 할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