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행사일정

9월 4주 코엑스 전시 일정


코엑스 전시 일정
(9.19-9.25)

 

9월 넷째 주 코엑스에서는 '2011 국제조명산업전', '2011 미래직업박람회', '2011 충청권 벤처프라자', '2011 한국국제아트페어'개최됩니다.  

 

9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Hall C에서 열리는 '2011 국제조명산업전'국내외 조명산업 활성화 및 산․학․연이 함께 참여하여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국내 최대 조명 전문 전시회로 조명관련 산업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하고 참가기업과 바이어 간 폭넓은 만남을 통한 실질적인 시장성 창출을 목적으로 개최됩니다. 특히 올해 행사는 LED․OLED 조명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할 신(新)융합산업 진출 기회를 적극 지원하며 우수 기업 및 제품 시상식, 제품 및 기술 세미나, 투자 상담회 등의 부대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미래 산업 트렌드를 반영한 실질적인 미래 직업 소개 및 공유의 장을 마련하고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직업관 형성, 직업/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2011 미래직업박람회'Hall D에서 9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열립니다. 직업 적성 선호도 검사, 50여 개의 직업체험 및 시연 프로그램 등에 참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무대에서는 꿈/열정/도전을 주제로 드로잉 쇼, 버블 쇼, 탭댄스, 직장인밴드 공연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됩니다.

 

'2011 충청권 벤처프라자'충청권 소재의 첨단 중소 벤처기업의 신기술 및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회로 'Your best choice, Chungcheong-충청! 당신의 최고의 선택입니다'를 주제로 개최됩니다. 충청권 64개 업체가 81개 부스로 참가해 전기 전자 및 바이오 식품, 환경 에너지 등 우수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16개국에서 20여 명의 바이어가 참가하는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유통바이어 상담회, 경영/디자인/투자 자문 등 벤처기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행사가 동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9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Hall C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2011 한국국제아트페어'9월 22일(목) 개막해 26일(월)까지 Hall A, B에서 열립니다. '한국국제아트페어'는 미술시장 활성화와 미술의 저변확대를 주요 목적으로 개최되는 미술 축제로 전 세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진 작가에서부터 세계적인 대가들의 미술작품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17개 국에서 192개 갤러리가 참가해 작품을 선보이며, 특히 올해는 한국-호주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세계 미술의 블루오션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호주를 주빈국으로 선정해 호주 미술의 잠재력과 독창성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오늘(9/15)부터 18일까지 코엑스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coex.fb)에서, KIAF2011 초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KIAF 프리뷰 보러가기


▶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www.coex.c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