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제3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4 후기

현장 스케치

제38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많은 사람이 창업을 꿈꾸는 요즘, 07월 31일부터 08월 03일까지 코엑스 Hall B에서 개최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방문객이 많았는데요. 그만큼 창업에 관심 있는 분이 많다는 거겠죠!?

 

 

 

 

입장하자마자 두둑한 배를 찌르는 음식냄새에 군침이 돌았는데요. 가장 많은 가맹점이 생겨나고, 애호가 층이 생겨 공부하기도 하는 커피 창업 부스에 가 보았습니다. 우리가 익히 아는 커피전문점의 인테리어로 친숙함을 주는 부스에서는 커피 맛을 볼 수 있고요. 커피 창업에 관련한 이야기 혹은 상담 또한 받아볼 수 있답니다.

 

 

 

 

 

다음은 술인데요. 술은 우리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한 부분으로 요즘은 술의 맛도 다양해졌죠.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맥주의 처음 맛과 아이스크림, 꿀, 과일 등을 첨가해 새로운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맥주까지. 단순한 맥주의 세계가 아닌데요. 이렇게 새로워지는 술의 매력에 취해 창업을 꿈꾸신다면, 이번 전시에 방문하셔서 소중한 정보 얻어가실 바랄게요.

 

 

 

 

 

육류는 식사에서도 회식에서도 빠질 수 없는 단골 메뉴인데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 다양한 부위 혹은 종류 따른 육류의 변신도 무죄랍니다. 비닐 없는 소시지와 숯불에서 구운 돼지고기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좋아하는 육류는 이미 많은 가맹점이 자리 잡고 있어 창업하기에 어려움이 많을 텐데요. 특별한 핵심으로 성공한 창업가들께 직접 이야기를 들어 볼 기회랍니다.

 

 

 

 

 

애피타이저 > 메인 메뉴 > 디저트로 마무리되어야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즐긴 것 같은데요. 이제는 디저트도 특별하고 새로움이 가득하답니다. 아직 많은 가맹점이 자리 잡고 있지 않아 도전해볼 기회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정확하고 많은 정보로 시작하는 게 좋겠죠!? 디저트 가맹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번 전시를 추천해요.

 

 

 

 

 

옛 추억을 더듬어볼 수 있는 음식도 많은데요. 이러한 추억의 음식을 퓨전화 하여 창업하시는 분이 있답니다. 특히 요즘은 이러한 추억과 퓨전의 만나는 신세계가 인기인데요. 대표적인 예로 위 사진에 있는 아이스크림 붕어빵이 있는데요. 맛도 좋고, 추억도 회상할 수 있어 4050 세대를 대상으로 창업해보는 건 어떨까요~?

 

 

 

더 자세한 창업 이야기는 전시장에 만나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