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완전정복

[키덜트샵] 카카오프렌즈샵, 더 건담 베이스를 소개합니다.

[키덜트샵] 카카오프렌즈샵, 더 건담 베이스를 소개합니다.

키덜트란 어린이를 뜻하는 키드(Kid)와 어른을 의미하는 어덜트(Adult)의 합성어로 아이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을 지칭해요. 키덜트 문화는 순수·대중문화 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으며, 주류 문화의 일원으로 자리 잡는 추세랍니다.


11월 27일 코엑스몰이 그랜드오픈을 했는데요. 코엑스몰 B2층에 키덜트샵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코엑스몰에 있는 키덜트샵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코엑스 B2층으로 내려가면 문화예술공연을 하는 실내 공연장이 있는데요. 여기서 버스킹 공연, 캐리커처 그리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답니다.



공연장으로 내려오면 나무 조형물이 있어요. 나무 조형물이 있는 쪽으로 가면 키덜트샵이 나온답니다.


키덜트를 위한 첫번째 장소 '카카오 프렌즈'를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 프렌즈에서는 카카오 캐릭터를 이용해서 만든 상품을 판매, 전시하고 있어요. 인형부터 달력, 텀블러, 핸드폰 케이스까지 없는 것이 없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대형 피큐어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키덜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카카오 인형이에요. 크기 별로 케이스 안에 담겨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케이스도 예뻐서 케이스에 넣은 채 보관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위에 보이는 카카오 얼굴은 펜꽂이 인형이에요. 중간에 보이는 무지 인형은 수면 쿠션, 그 아래에 있는 것은 수면 안대랍니다.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라면 잠을 푹~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카카오 캐릭터 쿠션도 있었구요~





피규어, 카드도 있었답니다. 



카카오 프렌즈 매장 벽면에는 캐릭터 소개가 쓰여 있었어요. 카카오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 프렌즈 매장을 찾아주세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남자 키덜트라면 꼭 한번 들러야 할 그 곳! '더 건담 베이스'예요.




매장 앞에 전시되어 있는 건담 대형 피규어가 제 눈을 사로잡았어요.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더 궁금해지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정말 많~은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원피스부터 케로로, 건담까지! 키덜트들의 눈을 사로잡을 제품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피규어가 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하나 사고 싶은 마음을 뒤로 한 채 발걸음을 옮겼어요. 


 

코엑스에는 정말 없는 것이 없는 복합문화센터같아요. 마지막으로 키덜트를 위한 전시회를 소개해드릴게요.




<2015 키덜트 & 하비엑스포>는 1월 15일부터 1월 18일까지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된답니다.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