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완전정복

코엑스 유모차대여소, 코엑스 수유실을 알려드립니다.

코엑스 유모차대여소, 코엑스 수유실을 알려드립니다.

코엑스에 왔는데 아기가 갑자기 울거나, 배고프다고 보채면 참 당황스럽죠. 코엑스 리모델링을 통해 코엑스 유모차대여소, 코엑스 수유실이 더 업그레이드되었는데요, 오늘 코엑스 유모차대여소, 코엑스 수유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위의 그림은 유모차대여소, 수유실을 대략적으로 나타낸 지도예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1. 수유실(아가사랑방) & 유모차대여소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유실 & 유모차대여소는 '동경'이라는 일본 식당 옆 통로에 있어요. 화장실이라는 표지판이 붙어있지만 계속 들어가다 보면 수유실(아가사랑방)과 유모차 대여소가 보이실 거예요.


코엑스 수유실 내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라고 해요.





내부가 아주 깔끔하죠? 이유식을 먹일 수 있도록 아기 의자도 마련되어 있네요^^





수유실 내부 모습이에요. 각 방마다 커튼이 쳐져 있어서 편하게 수유를 할 수 있답니다. 수유실을 이용하실 때는 이유식 이외의 음식은 삼가주시길 바라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수유할 수 있도록 협조하는 센스도 잊지 않으셨죠?




세면대도 아주 깔끔하죠?




수면실 내부예요. 달과 별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네요. 




여기는 탕비실이예요. 이유식을 데워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뿐만 아니라 냉장고와 정수기까지! 


아이와 엄마를 생각하는 코엑스의 배려심이 돋보이네요^^




기저귀 교환대는 소파처럼 푹신한 소재로 되어있어요. 아기욕조, 체중계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기를 씻길 수 있고, 몸무게도 측정해 볼 수 있어요.


이제 수유실 바로 옆에 마련되어 있는 유모차대여소로 가볼게요!






유모차대여 이용은 생후 30개월 이전의 아기로 제한하고 있어요. 유모차의 잦은 고장과 안전상의 문제로 제한한다고 하니, 협조 부탁드릴게요!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7시이지만, 원활한 이용을 위해 6시까지 반납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정말 많은 유모차가 있죠? 신분증만 있으면 대여가 가능하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2. 수유실(아가사랑방)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유실은 이번에 코엑스몰 리모델링을 하면서 새로 만든 수유실이라고 해요. 새로 지은 만큼, 더 예쁘게 꾸며져있었는데요. 한 번 보실까요?




이 수유실은 '자주' 매장 옆 통로를 통해 들어가면 있어요.




여기도 역시 아기 의자가 마련되어 있네요^^




나무와 함께 꾸며놓은 기저귀 교환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편리성과 심미성을 갖춘 수유실이네요! 


저 멀리 아기 욕조도 보이네요.




이곳도 역시 수유실이 커튼으로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첫 번째로 들렀던 수유실에 자리가 없으면 이곳으로 오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쿠션이 정말 귀엽네요!




수면실은 은은한 조명과 함께 꾸며져있었구요~




탕비실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이런 곳이라면 아이와 엄마가 편안하게 쉬었다 갈 수 있겠죠?




2. 유모차대여소



코엑스에는 유모차 대여소가 총 두 곳이 있어요. 이곳은 센트럴 플라자 내 '시에로'와 '라움'사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용 방법은 위에 말했던 것과 같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시길 바라요~


이상으로 코엑스 유모차대여소, 코엑스 수유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기와 놀러 온 부모님들! 유모차대여소와 수유실 위치를 잘 파악하여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