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완전정복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 오프닝 행사 현장취재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 오프닝 행사 현장 취재

내년 5월 개최되는 세계적인 축제 C-페스티벌의 초석이 될 겨울 축제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이 개최되었어요.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은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한국무역협회, 코엑스, 한국도심공항, 인터컨티넨탈호텔, SM엔터테인먼트 등 민간 13개사가 참여하여 세계인이 함께하는 러브스토리를 주제로 무역센터 옥내외 전역에서 진행된답니다.

 

코엑스에서는 계절마케팅의 첫 프로젝트인 유럽의 크리스마스마켓과 전시 공연, 이벤트 등을 선보이는 윈터페스티벌을 시작으로 C-페스티벌, 여름 페스티벌, 국화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오늘 진행되었던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 오프닝 행사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행사가 시작되기 전, 실내에서는 모든 분들이 나라별 국기와 풍선을 들고 행사 준비를 하느냐 여념이 없었어요. 성공적인 오프닝 행사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행사 준비를 하면서 기념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계절마케팅의 첫 프로젝트인 만큼 영광스러운 이 순간을 기념하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본격적인 오프닝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코엑스 동문 밖에는 '세계인이 함께하는 러브스토리'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LOVE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각 나라를 대표하는 분들도 참석해주셨는데요, 나라 특색에 맞는 옷을 갖춰 입어서 세계인이 모이는 코엑스의 모습을 잘 나타내 준 것 같았어요.

 

다 같이 하트를 날리며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습니다.^^

 

 

 

 

오프닝 행사는 풍선을 날리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색색깔의 풍선이 날아가는 모습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이번 무역센터 윈터 페스티벌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플레이 위드 아트전, 피아노분수광장의 크리스마스 크래프트 존, SBSMTV K-POP 윈터페스티벌, 산타클로스 포토존, SM타운 오픈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와 공연이 열려요.

 

또한 무역센터 마이클러스터 13개사에서 펼치는 아름다운 옥내외 경관 조명과 화려한 트리가 이번 축제를 더 화려하게 장식한다고 해요.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