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K-POP에서 이제는 K- Style이다! 패션 피플들의 Party Party~!
2015 코리아 스타일 위크가 1/22~1/25 4일 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패션에 관심 있는 일반인, 패션사업 관련 종사자, 신진 및 인디 디자이너들이 참여해서 다양한 의상과 패션소품들을 선보였는데요. 코엑스 블로그 지기도 행사 첫 날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시작 시간이 꽤 남았는데도, 행사장에는 좌석이 다 차 있습니다. 신나는 음악소리에 맞춰 심장이 쿵쿵~ 거리기 시작하네요. 과연 2015년에는 어떤 스타일이 유행할까죠? 2015년을 장식할 새로운 패션을 만나보겠습니다~
패션쇼의 꽃, 런웨이 현장! 도조&아이슬리
남성복 ‘도조(DOZOH)는 미래주의적인 아이덴티티를 살린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가슴에 써 있는 숫자는 어떤 의미일까요?
나비와 로마시대를 모티브로 한 여성패션 브랜드 아이슬리의 컬렉션은 여성 곡선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보여주더군요^^
다양한 패션브랜드의 전시부스들
Women’s & Men’s Style Show가 끝나고, 전시 부스도 둘러봤습니다.
내셔널, 하이앤드, 해외직수입 브랜드와 패션 아카데미, 우먼즈&맨즈웨어, 스포츠&아웃도어, 키즈&주니어, 란제리, 슈즈&백, 주얼리&패션소품 등을 포함한 패션 관련 214개 부스에 177개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했습니다.
색다른 브랜드 경험, 코스윅 브랜드PT
코스윅의 브랜드PT는 단순한 화면PT가 아닌 모델 착장과 제품제작 시연까지 볼 수 있는 독특한 방식으로 관람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런웨이, 브랜드PT 외에도 토크콘서트, 스타일링클래스, 스타일 캠페인 이벤트가 코스윅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답니다~!
정신없이 달려온~ 코스윅 현장후기, 어떠셨어요? ^^ 다음엔 꼭 현장에서 생생한 스타일축제를 경험해 보세요~
코리아 스타일 위크, 다음에 또 만나요!
2015 코리아 스타일 위크란?
코스윅은 B2B와 B2C가 결합된 전시회로 매년 2회씩 개최됩니다. 올해는 ‘Whatever, It's my Style'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국내 패션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스타일 마케팅 플레이스로서의 위상을 보여줬습니다. 참가업체에겐 신규바이어 발굴, 브랜드홍보의 기회이면서 동시에 대중과 직접 만나는 소통의 채널로서 그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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