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완전정복

[코엑스 맛집] 도심공항터미널, 일본식 덮밥 전문점 오돈부리(odonburi)


코순이가 찾은 오늘의 맛집은?
도심공항터미널 방향에 위치한 일본식 덮밥 전문점인 '오돈부리' 입니다.




12시 30분쯤 되니 매장 앞에는 대기하는 분들이 하나둘 늘어갑니다.
(tip.12시 이전에 오시면 바로 착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다리는 도중 살짝 안을 들여다 보니 마치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만 창문에 걸린 sashimi 를 보고선 일본식 레스토랑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어요^^;
내부를 좀 더 살펴볼까요?







아기자기한 식기들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매장 이곳저곳에 배치되어 있고,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전자다트도 보입니다.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매장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




한쪽 벽에는 연예인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도 있습니다.. 최근 '붕어빵' 이라는 tv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정은표씨와 그의 아들 정지웅 어린이의 사인이 보이는군요. 홍록기씨도 다녀가셨나봐요:)




아니 이거~~슨?? 채점의 제 맛을 살려준다는 추억의 빨간 색연필 이군요.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주문은 이렇게 자리마다 비치된 빨간
색연필로 메뉴판에 주문 수량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코순이는 연어+참치덮밥과 돈까스+새우튀김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나니 음식보다도 영수증이 먼저 나오더군요. 영수증에 오돈부리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연어참치덮밥이 그려진 집계가 달려 있습니다. 센스만점!





드디어 돈까스와 새우튀김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돈까스+새우튀김 덮밥이 나왔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를 감상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무료하지 않겠죠?ㅎ




생연어+생참치 덮밥은 먹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주셔요.
연어참지덮밥은 다른 덮밥처럼 비벼먹거나 버무려 먹는것이 아니라 연어와 참치로 밥을 싸서(마치 김으로 밥을 싸먹듯이) 먹는 것이라 하더군요. 음.. 초밥을 만들어 먹는 느낌이랄까요?




이때, 밥위에 올려진 와사비는 덜어내어 간장에 풀어주시고, 밥을 싼 연어참치를 이 간장에 찍어 먹으면 제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코순이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코엑스 또는 도심공항터미널에 방문하시면 이곳 오돈부리에서 일본식 덮밥의 맛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오돈부리는 도심공항터미널 지하에 위치해 있으며 코엑스몰의 제일은행 옆 혹은 T.G.I.F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니 오시는길 참고해 주세요. (문의전화 02-551-3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