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내나라 여행박람회

내나라 서포터즈 3기 금윤혜 / 1st. 출발과 도착

내나라 서포터즈 3기 금윤혜 / 1st. 출발과 도착
 

안녕하세요:)
내나라여행박람회 서포터즈 3기 금윤혜입니다.
오늘은 <내나라,甲이조>의 전라도 여행편의 첫번째 Story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전라남도관광협회에서 서포터즈초정을 해주져서 저희 2조가 팸투어로 가게되었답니다.
너무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정말 감사했어요
ㅠㅠㅠㅠ
 


용산역 >> 장성역
KTX 특실 로 예약을 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출발할 수 있었어요.
언제..대학생이 특실을 타고 여행을 가겠어요.............................
그저 좋은 우리들..ㅋㅋㅋㅋㅋ
 

 

 

 

 

 

 

넓은 좌석으로 너무 편하고.. 친절한 승무원분들 덕분에 기분도 좋고..♡

 

 

 


뀨뀨
우리 조원 손민이♡

 

 

 

 
우리조의 막내 태희:))
목이 부러질 정도로 너무 잘자고ㅋㅋㅋㅋㅋ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일어나서..
사진찍어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고 달려서 도착한 장성역_! 

 

 

 

 

장성은 홍길동으로 유명한 고장이에요^^
그래서 역 앞에도 홍길동이 있고, 선물로도 홍길동 인형을 주시고
ㅎㅎㅎㅎ
그래서 우리도 홍길동 앞에서 찰칵! 

 

 

 

 

마음도 착하고 얼굴도 이쁜 예진이
 앞으로 3일동안 저희가 타고 다닐 관광차 앞에서 사진 한장! 

 

 

 

 

인솔자분과 만나서 건네받은 일정표:(
이때 부터 정말 바쁘게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바쁘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빡빡한 일정.. 

 

 

 

 

이렇게 각자 자리를 잡고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출발_!!

  

 

 

 

2조의 조장 "금윤혜"_!!

 

 

 

 

 내나라, 내고장의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내나라여행박람회
 


일시 : 2014년 2월 27일(목) _ 3월 2일(일)
장소 : 삼성역 코엑스 Hall C, 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