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국내 최대 규모인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 현장 스케치

국내 최대 규모인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 현장 스케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코엑스 블로그 지기가 다녀왔습니다. 전시명처럼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이여서 다양하고 어마어마한 품목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사진 촬영이 불가한 부스가 있어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아쉽네요..ㅠ 그러나!! 블로그 지기가 최선을 다해 눈에 담고 느낀 점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삼성역 5번 출구에서 코엑스 전시장으로 가는 길에 이렇게 푯말을 들고 한국전자제조산업전 전시장 가는 길을 안내해주시는 분도 볼 수 있었고요.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제휴 전시회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코엑스 회원권이 있으신 분들 한해서요. ^_^ 코엑스 회원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코엑스 회원을 신청하는 것도 좋겠죠!?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4월 2일 수요일부터 4월 4일 금요일까지 Hall C, D에서 전시됩니다.

 

 

 

 

 

입장하니, 가장 먼저 눈에 보이는 것은 으리으리한 전자 기기들이었는데요. 와..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의 커다란 기기들을 이곳 전시장에서는 쉽게 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이 전시는 각 기업의 신제품 출시 전시가 있어 사진 촬영이 불가한 부스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눈에 가득 담아와서 다행이에요.

 

국내 첨단기기들이 모두 모여있는 이번 전시는 전자제조 산업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시여서 일본, 중국, 대만 등 각국의 대기업 생산기술팀과 구매사절단이 많이 방문하였는데요. 전시 관람 내내 다양한 언어를 들을 수 있었답니다. ^^

 

또한, 이 전시는 국내외 산-학-연과 연계하여 구매 및 기술 투자 등에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관여하는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는데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신기술을 도입하며, 기자재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장으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요. 이런 장점 덕분에 해외 바이어들과의 만남도 가능하고요.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볼 수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납땜왕 선발대회였는데요. 올해로 제2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납땜왕 선발대회>는 Hall D에서 진행된답니다. 아직 시작하기 전이지만 의자에 대기 중인 많은 참가자와 대회 준비로 바쁜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 '전자제조산업 전시회에서 이런 재미있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니!!' 하는 사람들의 반응도 볼 수 있었답니다. >_<

 

 

 

그럼, 지금부터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 그 열기를 느껴보세요~

 

 

0123456789

 

 

전자기기와 첨단기기를 한 곳에서도 볼 수 있는 <2014 한국전자제조산업전>

국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전시 품목도 다양했는데요.

4월 2일부터 4월 4일까지로 오늘 마무리되는 이 전시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기업의 제품을 소개하고 설명할 기회의 장이 되었는데요.

다음 <한국전자제조산업전>도 대단히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