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2014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을 다녀왔습니다!

현장 스케치

2014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




곧 있으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옵니다. 추석이 되면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많이 하죠. 하지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되실 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2014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입장하니 천장에 대한민국 식품명인을 소개하는 커다란 현수막이 걸려있었어요. 명인 분들의 이름을 걸고 부스를 설치하니 더 믿음이 가지 않나요?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안내원 분이 김순자 김치 명인이 만든 한성김치를 소개하고 있었어요. 배추김치뿐만 아니라 총각김치, 석류김치 등 다양한 김치가 있었답니다. 포장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알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치뿐만 아니라  전국 팔도에서 내로라하는 제품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부스 안내원 분들이 제품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전시되어 있는 제품은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스를 돌아보다가 낯익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저번 <제13회 친환경 유기농 무역박람회>에 출품되었던 허니비와인이었어요. 친환경 유기농 제품이어서 선물용으로도 딱인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2014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에서는 전시되는 상품을 시식할 수 있어요. 즉석에서 음식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직접 맛을 보고 선물을 고를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2014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에서는 1,000여가지 추석 선물을

 한자리에서 관람하고 구매에서 발송까지 가능해요.

대한민국 식품명인이 제안하는 고품격 명절 선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