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제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제10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 현장스케치

현장 스케치

제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제10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코엑스 Hall A, B에서 <제 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제10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이 열렸어요. 이 전시회는 국내 유일 1,000부스 유아교육전문 전시회로 08월 21일부터 08월 24일까지 진행된답니다. 





발 디딜 틈이 없죠? 아이를 동반한 엄마부터 예비 엄마, 아빠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어요.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었던 것은 아이들의 영양간식이었어요. 유기 농산물로 만든 것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직접 시식해 보면서 건강한 맛을 느껴보세요.





많은 종류의 동화책과 기획물들도 있었어요. 대한민국의 어린이 책을 모두 모아놓은 것 같았답니다. 아이들의 교육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의 인기를 독차지한 부스였어요.






공주님 침대부터 레이싱카 침대까지! 예쁜 디자인의 가구들 외에도, 아이들의 체형에 맞춘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의 체형에 맞춘 가구들을 사용한다면 위험이 줄어들어 다칠 일이 많이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장난감 부스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어요. 이 밖에도 창의력을 키워주는 큐볼루션, 수중 장난감 등 많은 장난감이 있었답니다. 단순한 장난감이 아니라 아이들의 창의력과 호기심을 키워 주고 안전까지 생각한 '착한' 장난감들이었어요.





장난감을 구경할 뿐만 아니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접 만지고 조립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았어요. 부스 앞에 옹기종기 모여 체험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정말 귀여웠답니다.



이 밖에도 정말 많은 부스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부터 시작해서 인형, 스티커, 악세사리까지 없는 게 없었어요. 많은 부스를 담지 못한 게 아쉬울 따름이에요. 모든 제품들이 시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유아용품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신 분들도 한번 가서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