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코엑스 News

코엑스에 엑소(EXO)가 떴다?!

코엑스에 엑소가 떴다?!


- C-페스티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엑소(EXO), C-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


무역센터 13개사 CEO들로 구성된 C-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강남구청,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관광공사,한국콘텐츠진흥원과 글로벌 마이스 축제인 C-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어요.


C-페스티벌은 내년 4월 30일부터 5월 10일까지 무역센터 전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마이스(MICE) 축제예요. 문화·예술·기술을 키워드로 한·중·일·러 문화교류전, 아트콜라보전, 문화기술전, 비즈니스 상담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해요.





업무협약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어요. 4분 정도 C-페스티벌에 관한 영상을 본 후, 참석하신 분들의 축사가 이어졌어요. 




다음으로 협약식이 이루어졌어요. 한국무역협회 한덕수 회장님, 코엑스 변보경 대표이사님, 한국관광공사 변추석 사장님, 신연희 강남구청장님 ,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님이 함께 해주셨답니다.




홍보대사 위촉식도 진행되었어요. 홍보대사로는 K-POP 한류 열풍 중심에 있는 엑소(EXO)가 위촉되었어요. 엑소는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해요. 




리더 수호는 "C-페스티벌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고 음악에서 C-페스티벌뿐만 아니라 K팝을 널리 알리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마지막으로 글로벌 마이스 축제 'C-페스티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C-페스티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시아 마이스(MICE) 비즈니스의 중심지'로서 국내 서비스 산업을 리드하는 축제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어요. 앞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해 줄 엑소의 활약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