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2014 하반기 글로벌 취업상담회 현장취재

2014 하반기 글로벌 취업상담회 현장취재

해외 취업, 인턴, 워홀이 한 곳에 모인 <2014 하반기 글로벌취업상담회>에 다녀왔습니다.





입장하니 커다란 현수막과 함께 카페테리아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휴식을 취하거나, 이야기를 나누고 계셨어요.





카페테리아 옆에는 취업 상담회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상담회장의 열기는 굉장히 뜨거웠어요. 많은 분들이 필기를 해가며 상담회를 들으셨답니다.





화상면접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정말 많은 것이 준비되어 있는 취업 상담회였어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양한 기업의 채용 공고를 모아 놓은 게시판이 있었어요. 






이번 취업 상담회에서는 실제 면접이 진행 되었어요. 부스가 많이 있죠? 부스에서 면접이 진행되었는데요.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면접을 보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상으로 <2014 하반기 글로벌 취업상담회>를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