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서울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책애(愛)서> 우수 블로그 포스팅 - 2조 "북북이"_김서연

안녕하세요! 코엑스 블로그지기입니다~^0^

오늘도 국제도서전 책애(愛)서 친구들의 활동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해요!

친구들이 직접 거리로 나가 사람들과 만나는 깜짝이벤트를 기획했다고하는데요.

어떻게 기획했는지 그 과정을 함께 살펴보아요!


먼저 2조 '북북이'의 김서연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보아요!







사실 저희가 이번주 일정이 서로 잘 안맞아서 결국 오늘 밤 8시반에 만남을 가졌어요ㅠㅠ

지금 막 집에 도착해서 올리는 아주 따끈한 포스팅입니다ㅎㅎㅎㅎ

오랜만에 조원들 만나서 이야기 나누니까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ㅎㅎ짱짱!!

다들 밤 늦은 시간까지 열심히 회의했습니다!!









ㅎㅎ다들 알바끝나고 오고 대전에서 올라오고 그래서 얼굴이 너무 초췌해여..ㅋㅋ

얼굴은 자체 검열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희 2조가 하게 될 게릴라 마케팅은 크게


복주머니(퀴즈) & 페이스북(SNS) 이벤트 입니다~


복주머니 이벤트500원의 참여금이 있구요

(참여비 500원은 좋은 곳에 기부됩니다^^)


1, 1, 3등 이렇게 세개로 나눠집니다.

물론 그에 따른 상품도 달라요 ㅎㅎ

꽝 없이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


이건 저희가 회의할 때 끄적끄적한 메모입니다..ㅋㅋㅋ

상품의 다양성과 참여자의 흥미유발을 위해 상품에 차등을 두었어요~

(2등 상품은 비밀!!)



사탕이나 초콜릿같은 주전부리들도 준비 예정이에요~




두번째, 페이스북 이벤트는

간단하게 서국도 페이스북에 들어가셔서 '좋아요' 를 눌러주시고

서국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에게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 입니다~

 

이제 게릴라 마케팅만 남았어요~







친구들이 정말 다양한 이벤트로 서국도를 홍보하고 있네요!

10월에 서울국제도서전이 진행될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전시회

2015 서울국제도서전

 기간

10/07 ~ 10/11

 장소

코엑스 D홀

홈페이지

www.sibf.or.kr


 


책의 매력 속으로

책애(愛)서 친구들과 함께 빠져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