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서울국제도서전 서포터즈 <책애(愛)서> 우수 블로그 포스팅 - 4조 "책의여행"_권효정

안녕하세요! 코엑스 블로그지기입니다~^0^

오늘도 국제도서전 책애(愛)서 친구들의 활동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4조 책의여행 권효정 친구의 글을 함께 읽어보아요!





안녕하세요 저번 ucc홍보에 이어 이번엔 게릴라마케팅으로 서울국제도서전을 홍보하는게 미션이에요!

게릴라 마케팅이라니.. ㅎㅎ 기대되네요!

 

일단, 게릴라 마케팅을 하기전, 이번주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홍보할 것인지 계획을 세우기로 했어요.

 

조원들과 우리는 어김없이 만남의 장소 홍대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홍대 한가람문구점 안에서 풀,가위 , 도화지 우드락 등등을 일단 사고. 홍보피켓을 만들 수 있는 장소를 물색했어요

 

활동지원비로 받은것이 도서문화상품권인데, 이걸 사용할 수 있는곳에 마침 투썸플레이스가 있더라구요 ㅎㅎ

 

다행히 학교 앞에 투썸플레이스로 고고!

 

일단 홍보내용을 구상해봤어요.

 

1, 복주머니 이벤트

사람들에게 일정부분 복주머니에 손을 넣어 제비뽑기 식으로 문화상품권과 초대권을 주자는 의견

 

2. 조원들과 재밌는 가위바위보 놀이.

복주머니 이벤트에서 파생된것인데 행사에 참여하신분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하여 이기신 분 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주자는 의견.

 

2. 사탕으로 기부금 만들기

서울국제도서전행사가 개최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행사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사람들에게 사탕을 나눠주자는 의견

 

이렇게 합의가 됐네요 ㅎㅎ

 

피켓은 크게 1. 국제도서전을 소개하는 내용, 2. 복주머니 이벤트 3. 2015 서울국제도서전 으로 나누고

복주머니도 만들었습니다.

 

우리 조원들 열심히 만들고 있죠?ㅎㅎㅎ

 


완성된 피켓 ㅎㅎ

 

1. 국제 도서전을 소개하는 내용

 

2.복주머니 이벤트



3. 2015 서울국제도서전



완성된 피켓과 복주머니를 들고 맛보기 마케팅 형식으로 홍대 부근을 사람들과 같이 걸었답니다.ㅎㅎ





국제도서전이 날짜가 연기되어서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친구들은 정말 열심히 국제도서전을 알리고 있답니다!


모두가 즐거운 축제가 되기 위하여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전시회

2015 서울국제도서전

 기간

10/07 ~ 10/11

 장소

코엑스 D홀

홈페이지

www.sibf.or.kr


 


책의 매력 속으로

책애(愛)서 친구들과 함께 빠져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