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10" 홍보대사 비스트와 함께한 코엑스 전시회 첫날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 & SICAF 2010 개막식 행사 시작 5분 전 풍경입니다. 전시장 입구에 참관업체, 관람객, 취재원 등이 빼곡히 자리를 잡고 계시네요.





개막식 행사 시작을 알리며 전시회 개요 및 관련 귀빈들이 소개되었 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홍보대사인 비스트도 양쪽으로 나란히 서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비스트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개막식 행사가 끝나고 전시장 안으로 들어가려는데 비스트를 따르는 관람객들에 떠밀려 얼결에 비스트와 옷깃이 스쳤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인연은 시작...  가까이에서 보니 참 잘생겼더이다^______^





전시회 관람 안내입니다. 관람객 분들께서는 현장에 오시기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전시장에 들어서면 이렇게 전시장 부스 도면을 보실 수 있고 안내 책자등을 가져 가실 수 있으며, 디렉토리는 1만원에 판매 중입니다. 디렉토리를 참가하시면 전시회 관련 다양한 정보 및 참가업체 소개가 자세히 나와 있답니다^^





자 이제 전시회 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1층 A홀 부터 천천히 만나볼까요?
와~ 많은 사람의 수고 덕에 완성된 전시장 내부입니다. 온통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아이들 천국일듯~~





아하하ㅋㅋ~~~ 일명 짝다리(?) 포즈를 잡아준 캐릭터입니다. 다리가 짧아서 안에 계신 분이 고생이겠어요ㅎㅎ





전시장에서 만난 캐릭터 인형들 입니다. 이분들을 만나시거든 때리지 마시고 시원한 부채질 한번 해주는 센스~
 




어른 아이 구분 없이 게임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가족 단위로 주말에 오시면 여느 비싼 놀이동산 못지않겠어요.  피카피카 피카츄~~~!! ^0^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토마스기차를 비롯해 어른들도 좋아하는 테디베어까지~~~ 너무도 다양하고 많은 캐릭터를 만날 수 있네요.



짱구야 노올~~~ㅎ





미래의 박지성을 꿈꾼다면 '캡틴박' 과 함께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가족이 하나가 되어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는 모습~~ 너무 보기 좋죠?


 


이건 뭥米ㅋㅋㅋ 목베개와 쿠션인데 재미있군요.

 



만화애니메이션의 캐릭터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직접 배워보셔도 좋겠죠?





체감형 게임,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몽E와도 대화를 해보세요. 
말을 하면서 표정까지 변합니다. 제 동료에게 "참 이쁘게 생겼다~" 고 말하고는 표정이 일그러졌어요. 그러더니 "난 원래 거짓말을 하면 입이 돌아가!"  ㅋㅋ 이 말에 저희들 다 빵 터졌지 뭡니까! 직접 대화 해보시면 아실거에요~^_____^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2010 코리아 보드게임콘 부스. 보드게임장을 그대로 옮겨놓았네요~~
다양한 가족, 교육, 게이머용 게임이 전시되는 아시아 최대의 보드게임 박람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깜부에게 받고 싶은 우편물은?" 소원의 벽에 붙은 포스트잇 입니다... 부디 여름휴가 전에 소원성취 하시길..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부천시 원미구 상1동 주민' 인 둘리도 전시회에 참여했네요. 귀여운 희동이와 함께 찰칵!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등의 해외에서도 전시회에 참가해 만화 캐릭터 상품등을 선보이고 있기에 만화 캐릭터 산업에 관심있는 분들께는 좋은 전시회가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관람 되시기 바랍니다.^^



◆ 일정 및 입장료 ◆




◆ 전시장 부스 배치도◆




◆ 컨퍼런스 시간표 ◆




◆ 부대행사 안내 ◆




◆ 캐릭터 마케팅 스테이지 스케줄 ◆




◆ 스마트폰 어플 ◆

            ** 어플에는 부스 배치도, 부대행사 스케줄, 코엑스 오시는 길 등 전시회 관련 정보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