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2014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 현장 스케치 공개

현장 스케치

2014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

 

지난주 7월 10일부터 7월 13일까지 코엑스 Hall B에서 개최된 <2014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 전시의 현장 스케치를 공개할게요. 아무래도 코엑스 주최로 열리는 전시라 많은 분께서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덕분에 전시관이 붐비었답니다.

 

 

 

 

핸드 메이드로 제작된 완두콩 인형이에요. 너무 귀엽죠!? 이 외에도 귀여운 인형들이 다양했는데요.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오기 좋은 전시이지만, 가족과 함께 와도 좋은 전시였답니다. 그래서인지 어린아이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인형들이 참 많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이로 만든 캐릭터에요. 어떻게 종이로 만들었지!? 대단하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데요. 지나가는 관람객의 발길을 멈춰 세워서 사진 한 장을 찍지 않을 수 없는 캐릭터였답니다.

 

 

 

 

'핸드 메이드'하면, 자기를 해놓을 수 없죠. 자기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따뜻하고 귀여운 느낌의 자기도 있는가 하면, 깔끔한 파스텔 색조의 자기도 볼 수 있었답니다. 아마 자기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2014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에 방문하셨을 것 같네요.

 

 

 

 

보기만 해도 귀여운 캐릭터들도 가득했는데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넋을 놓고 관람할 수 있는 핸드 메이드 표 캐릭터들이 많았답니다.

 

 

 

 

'와, 이게 핸드 메이드라고!?'라는 감탄사와 함께 꼭!! 발길을 멈추는 품목도 있었는데요. 특히 저 성은 유난히 사람들의 발길을 멈춰 세웠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섬세하고 웅장한 느낌이 들다 니,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이 연출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2014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에 오신 분들이라면, 저 작품을 사진기에 담아가셨을 것 같네요.

 

 

 

 

명함 지갑, 휴대폰 케이스, 카드 지갑 등 핸드 메이드 물품들도 많았는데요. 특히 위 사진처럼 가죽 태의 물품들이 인기가 많았답니다. 실생활에 사용하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예쁘고, 무엇보다 핸드 메이드이니까 가치가 더 높은 것 같아요.

 

 

 

 

요즘 에코백 많이 들고 다니시죠!? 핸드 메이드 에코백도 빠질 수 없는데요. 단순히 문양이 특별할 뿐인데 저렇게 느낌이 다른 가방이 되었네요.

 

 

 

이 외에도 다양하고 많은 품목이 전시되어 있었지만,

모두 카메라에 담아올 수 없는 안타까움을 안고 돌아왔답니다.

다음 전시도 기대되신다면, 많은 관심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