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는 코엑스가 2010 한국의 경영대상
“Innovation Leadership 서비스 혁신 리더상” 을 다음과 같이 수상 하게 되었습니다.
- 다 음 -
(1) 수상내역 : 2010 한국의 경영대상 “Innovation Leadership 서비스 혁신 리더상”
(2) 주요 서비스 혁신 내용
- 시민을 위한 자전거 보관소 설치
- 도심 속 문화공간 코엑스 아티움 개관
- 친환경 전시장 및 분수광장 개선
- 빌딩관리시스템을 통한 입주자 서비스 만족도제고
- 아가 사랑방 등 방문객 편의시설 개선 등
다시 한 번 본 상 수상을 위하여 저희를 성원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현장 중심, 고객 가치
를 최우선으로 하는 Green Mice 선두주자 코엑스가 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기사보기
1) [한국의 경영대상] 코엑스, 스피드ㆍ시스템ㆍ스마트...'3S경영' 박차
2) [한국의 경영대상] 품질로 뿌리 내리고 혁신으로 크로 고객 사랑 알알이 여문다
3) [2010 한국의경영대상] 경영혁신, 그들의 도전은 아름답다
'W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엑스, 미국 하그로브(Hargrove)社와 전략적 업무 제휴 (0) | 2011.04.04 |
---|---|
코엑스, 2010 녹색교통 우수사업장 선정 (0) | 2011.01.10 |
코엑스, 2010년 대한민국 IT Innovation 우수상(지식경제부 단체상) 수상 (0) | 2010.11.18 |
코엑스의 빛 '미디어첨성대', 한국 전통건축과 IT기술이 만나다 (0) | 2010.11.16 |
코엑스 길찾기 이제 쉬워진다! 모바일 네비게이션 앱 'myCoex' (0) | 2010.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