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제 22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 제 33회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제 22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2011 추계 

 

일시 : 2011년 9월 17일 ~ 18일 (2일간)

장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D

시간 : 11:00~18:00

 

제 33회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2011 추계 

 

일시 : 2011년 9월 17일 ~ 18일 (2일간)

장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C

시간 : 11:00~18:00

규모에 놀라고, 깊이에 감동한다!!

 

제2, 제3의 인생 - 보다 나은 삶과 미래를 위한 투자이민, 교육이민 및 취업이민에 대한 관심은 21세기 들어 빠르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1992년 국제 어학전시회를 시작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한 해외 유학·어학연수박람회가 2001년 해외 이주·이민박람회와 통합 개최되며 자리를 잡은 해외 이민 투자 박람회 /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가 9월 17일~18일 2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는 이민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올바른 해외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자 2000년 처음 개최되었고, 그 명성을 꾸준히 이어 2011년 가을, 22회 전시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전 세계 경기의 완화와 악화의 반복에 따른 긴장감 속에서도 해외이민에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요, 태어나며 자연히 취득했던 국적 이외에 후천적 노력에 의한 이민은 결코 쉽게 성취되는 것이 아닌 만큼 올바른 해외 이민 및 투자를 위한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회입니다.

 

특히,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는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의 신뢰를 높이고자 각국의 대사관, 주정부, 교육청, 이민성 등의 주요기관과 함께 하며, 검증된 업체만을 참가 대상으로 정하여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교육 관련 전시회 중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국내외 유수의 유학원 및 대학, 랭귀지 스쿨, 대학원과 각 국 대사관과 문화원, 관광청 등이 꾸준히 참여하는 행사로 매년 평균 20개국 400개의 학교 및 유학관련 기관과 10개국 50개의 이민관련 기관 및 업체가 참가하는 명실공이 국내 최대 유학 및 이민 관련 박람회입니다.

 

또한,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서는 최근 해외 유학 및 어학연수, 장기 출장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전시회에서 별도의 홍보 부스를 마련하여 관람객을 대상으로 귀국시 기본적인 이삿짐 신고방법과 필수 구비 서류 등 전반적인 통관절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항 예정입니다.

 

 




 

<지난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모습>

 

 

해외 유학.어학연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나 제 2의 인생을 꿈꾸며 이민, 해외 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현지에서는 알 수 없는 정보 제공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 한국전람이 주최하는 "제 22회 해외 이민.투자 박람회" / "제 33회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9 17(토)부터 18(일)까지 코엑스 Hall C,D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홈페이지(www.coex.co.kr) 와 한국전람 홈페이지 (www.yuhak2min.com/yuhak)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