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세계 각국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세안무역전시회 현장취재

세계 각국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아세안무역전시회 현장취재

11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개최되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Food Week Korea)의 아세안 무역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한·아세안센터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라오스,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아세안 10개 회원국이 참가했다고 해요.


참가 업체들은 국가별로 부스를 차리고 열대과일로 만든 전통 음식, 어류 요리, 건조식품, 주류 등 다양한 현지 음식을 선보였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입장하자마자 눈에 띄었던 부스는 일본 맥주 부스였는데요. 맥주병을 일렬로 늘어놓으니 멋진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했네요!





세계 각국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답게 현지인분이 오셔서 직접 상품 시식을 돕고,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제품 뿐만 아니라 전시장에 오시면 품질이 좋은 농산물,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직거래 할 수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제품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시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시식, 판매하는 부스도 있었어요. 바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니! 더 맛있고 신선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아세안무역전시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세안무역전시회>에는 식품들만 있다? 아니죠~ 다양한 식자재 제품들도 있었어요. 다양한 식자재 제품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다양한 전시회와 행사가 마련되어 있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Food Week Korea)>에 놀러 오세요.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모두 마련되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