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2014 목재산업박람회, 2014 아이방꾸미기 전시회(키즈&리빙우드 페스티발) 현장취재

2014 목재산업박람회, 2014 아이방꾸미기 전시회

(키즈&리빙우드 페스티발) 현장취재

나만 알고 있는 DIY 꿀팁, 리빙 인테리어 노하우, 특별한 아이방 꾸미기 방법 등을 알려주는 <키즈&리빙우드 페스티발>에 다녀왔습니다.




<2014 목재산업박람회>





입구에 들어서니 산림청 부스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목재에 대한 설명과 샘플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목재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목재 산업이라고 해서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설명을 잘 해놓아서 이해가 잘 되었어요.




이 업체는 나무 각재를 전시 해놓았는데요, 나무 각재로 주사위, 문자, 테트리스, 소품, 피규어, 입체공, 큐브 등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나무로 이런 걸 만들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이 제품은 쿠미키라는 나무 퍼즐 장난감이에요.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도 하지만 직접 체험할 수 있어서 관람객 분들이 무척 좋아했답니다.




나무판에 글자나 그림을 새겨놓은 제품들도 있었구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삼삼오오 모여서 체험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목재 산업 하면 빠질 수 없는 목재 가구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한 쪽에는 <2014 대한민국 목조건축대전 수상작 특별전시>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재로 만들었다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잘 만들었네요. 역시 <2014 대한민국 목조건축대전> 수상작으로 뽑힐만하네요.




<2014 아이방꾸미기 전시회>




3차원 조립이 가능한 원목 기차놀이 장난감이에요. 이 장난감을 통해 레일의 확장성과 유연성을 통한 창의력 개발, 3차원 조립을 통해 공감 감각과 도전 정신 개발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난감인 것 같아요^^




귀여운 조명도 있었구요~





원목 미끄럼틀, 그네 등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이방꾸미기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원목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더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자동차 모양을 본떠서 침대를 만들었네요.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방꾸미기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이방도 꾸미고 창의력도 키워주는 인테리어를 만나고 싶은 분들은 <키즈&리빙우드 페스티발>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