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집 꾸미기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4 홈·테이블 데코 페어' 현장취재

집 꾸미기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4 홈·테이블 데코 페어 현장취재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를 진행하는 K.Fair(주)와 라이브 매거진 월간 까사리빙이 공동주최하는 <2014 홈·테이블 데코 페어>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2014 홈·테이블 데코 페어>는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빙 인테리어 전시회예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컵이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심술 맞은 여자아이, 귀여운 하마 캐릭터 말고도 다른 캐릭터가 그려진 컵이 아주 많았답니다.




집 꾸미기 소품에 빠질 수 없는 양초도 있었구요.




파리의 에펠탑을 본떠 만든 인테리어 소품이 있었어요. 미니 전구로 장식해서 한층 멋을 더했네요. 쿠션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한 것도 눈에 띄네요^^




이번 전시회에는 갤러리 부스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집 꾸미기 소품뿐만 아니라 그림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전구를 자세히 봐주세요! 일반 전구와 다른 점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이 전구는 도자기를 이용해 만든 전구예요. 작은 아이디어에서 이렇게 훌륭한 집 꾸미기 소품이 나오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행용 목베개와 수면 안대로 트리를 꾸며놓은 부스도 있었어요.




이 부스는 비누를 판매하고 있던 부스였는데요, 부스를 욕조처럼 꾸미고 참가자분이 의상도 잠옷을 입어서 무척 재미있었어요~




도자기로 만든 인형이예요. 방 안에 이런 인형 하나 있으면 분위기가 완전 살 것 같네요.





여행용 목베개 트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들도 있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전구와 러시아 원목 수공예 인형 마트로시카로 꾸민 크리스마스예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파티 소품! <2014 홈·테이블 데코 페어>에서 구매하세요^^






이 밖에도 다양한 작가분들이 설치해 놓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고 있는 지금. 겨울용 집 꾸미기 소품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방을 꾸미는 건 어떠신가요? <2014 홈·테이블 데코 페어>는 14일까지 진행된답니다. 많이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