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 현명한 부모, 모두 모여라!

 

부모, 모두 모여라!
20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베페'로 더 널리 알려진, 제20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가 8월 11일(목)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00년을 첫 시작으로 올해 20회를 맞이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꾸준히 9~10만여 명이 참가한 데 이어 개막일인 8월  11일 누적 관람객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참고] 제 20회 베이비페어, 누적 관람객 100만 돌파 (한국경제 2011.08.11)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145개 업체 350개 브랜드 규모가 참여하였는데요~ 공식 협찬사인 보령메디앙스, 아가방앤컴퍼니, 교원L&C를 비롯해
출산∙육아용품 업체인 유한킴벌리 더블하트∙콤비코리아∙한국치코, 유아교육 업체로 애플비∙잉글리시에그∙제이와이북스닷컴∙프뢰벨 등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한 국내외 대표 기업들이 총출동했습니다.




특히, 지난 19회부터는 국내 전시회로서는 처음으로 전시장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해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에게 전시장 정보 및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전시장 내부 모습인데요~ 모든 부모님들의 공통점은 바로!! "커다란 백을 들고 있다"였습니다. 베이비페어의 가장 큰 매력은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품과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아기 침대와 장식으로 달아놓을 수 있는 모빌이 함께 장식되어 있네요~ 색상도 모양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을 것 같네요~

 

 

 

 아기에게 절대!! 없어서는 안될 용품들로 쭈욱 모아봤어요~ 젖병세정제도 거품용, 액상용으로 구분 되어 있다는 사실! 저는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 아이 전용 식기 바닥에는 미끄럼을 방지하기위해 흡착되는 고무 패킹이 덧대어져 있더라구요~






위 사진들은 출산을 앞둔 혹은 출산을 마치신 엄마들을 위한 용품들이에요~ 튼살방지 크림부터 수유용 받침대까지! 이 용품들 모두~ 출산으로 지치신 우리 엄마들에게 분명 힘이 되겠죠? ^^




향기가 나는 치발기에요~ 향기를 맡고 저도 깨물어 버릴 뻔 했습니다^^ 물론, 아가들 건강에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 졌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된답니다!





전시장 한켠에 위치한 베페 안내 부스 및 서포터즈 라운지 입니다. 베페 서포터즈 분들은 왕성한 활동으로도 이미 널리 알려진 온라인 모임인만큼 현장에서의 모습도 대단했습니다. ^^



 

정말 훈훈한 수유실 앞 모습입니다. 이 외에도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셔틀버스 무료 운영, 유모차 대여, 택배 서비스,  휴게실 및 카페테리아 마련 등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내에 단 2대만 있는 이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의 고가 유모차로 개막전부터 이미 유명세를 타기도 했어요~




           [참고] 제20회 육아용품 대전 '베이비페어' 개막, 600만원 유모차 등장 (뉴시스 2011.8.11)



이 외에도,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전시장 내 아이패드를 설치해 업체 정보 및 이벤트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아이와 함께 쉴 수 있는 베페 라운지를 설치하는 등 방문하시는 분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답니다!


마지막으로!! 내 아이가 입고, 쓰고 그리고 먹는것들을 더 꼼꼼하게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매력이 넘치는 베이비페어는 8월 14일까지 진행되니 방문에 참고해 주세요!


▶ (주)베페가 주최하는 제20회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추계)는 8월 11일(목)부터 8월 14일(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공식 홈페이지(www.coex.co.kr)와 (주)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