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내나라 여행박람회

내나라 서포터즈_ 탄도항/누에섬

내나라 서포터즈_ 탄도항/누에섬

 

 

안녕하세요 :>
내나라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3기인 '금윤혜'입니다.
오늘은 3주차 미션 나만이 아는 숨겨진 추천 명소를 위한 첫 포스팅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살고 있는 안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에요:)
기존의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안산의 탄도항과 누에섬입니다.
이곳의 최고의 매력은 일몰인 것 같아요♡
썰물이 되면 물이 빠지면서 길이 열리면 산책으로 누에섬에 들어갔다가 올 수 있는 곳이에요^^

 

 

누에섬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에 있는 섬으로 일명 햄섬[해미섬]이라고도 하며

누에처럼 생겼다 하여 누에섬이라합니다.

누에섬은 바위섬으로 섬 위에 약간의 소나무와 잡목, 풀이 자라고 썰물 때에는
탄도와 1㎞의 시멘트로 포장된 길이 연결되어 있어 걸어서 건널 수 있습니다.
 섬 주위에서 굴, 소라, 바지락, 낙지가 나며 연해에서는 새우, 게 등이 잡힙니다.

 

 

 

 

 탄도항에서 길을 따라서 누에섬 전망대에 오른 모습이에요^^
점점 물이 차오르는 시간..ㅎㅎㅎㅎㅎ
가을이 찍었던 사진이라서 날씨가 엄청 좋아 보이네요!!
단풍도 이쁘고 하늘도 파랗고♡

 

 

 

 

 누에섬 전망대에서 구경하고 이제 탄도항으로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일몰이 다가오고 있어서 눈이 정말 부셨지만!!
공기도 시원하고 날씨도 ^_^
주변도 너무 아름답고..정말 기분 Good.


<생각보다 길이 길어요..구두보다는 편한 운동화를 추천!!>

 

 

 

 

열심히 걸어 나오니 딱 일몰시간...
정말 멋있었어요ㅠㅠㅠㅠㅠ
많은 분들이 일몰 사진 찍으러 오셨더라구요.
저는 핸드폰으로만 찍었어요:)
근데도 진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신기..ㅎㅎㅎ
그냥 막 찍어도 멋있는 곳이라서 그래요.
제가 생각하는 안산의 누에섬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바다에서의 일몰을 가장 멋있게 볼 수 있는 곳
바다를 바라보며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던져 버릴 수 있는 곳
핸드폰만 있어도 멋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


매일 반복되는 생활에 짜증 나는데..
멀리 놀러 갈 시간도 돈도 없다..하면 ....
그럼 서울에서 수도권에서 가까운 안산의 탄도항/누에섬을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자주 오는 이유..>_<


 

 


일정 : 2014년 2월 27일(목) _ 3월 2일 (일)
장소 : 코엑스 Hall C,D1

 

 


 

<내나라,甲이조>의 조장 '금윤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