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내나라 여행박람회

대관령 양떼목장 & 횡계 얼음축제

대관령 양떼목장 & 횡계 얼음축제

 

 

안녕하세요!! 저는 2014 내나라여행박람회 소개를 맡고 있는 내나라서포터즈입니다ㅎㅎ

제 일이 국내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것인 만큼!!

제가 다녀왔던 여행지 중심으로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도 좋지만 매 방학마다 혼자 여행을 가곤해요..ㅎㅎ

그래서 혼자가도 괜찮은 국내여행지를 한번 쭉 소개해볼게용!!!!

 

 

 

 

 

겨울이라 양들은 모두 실내에 들어가 있답니다^_^

저 커다란 양이 제 바구니에 들어있는 건초를 반이나 먹어서 화난 제 모습....ㅎㅎㅎㅎ...

입장료를 내면 건초로 바꿔주니 꼭 한번 체험해보세용ㅋㅋㅋㅋ 생각보다 신나요!!!!

 

 

 

 

 

다음 도착지는 횡계 얼음&눈꽃축제!!

하필 간 날이 축제 마지막 날이라 얼음조각상들이 많이 녹아있었어요ㅠㅠ

남아있는 조각상 앞에서 간신히 찰....ㅎㅎㅎ

 

 

 

 

숙소 근처에 강릉 중앙시장이 있어요!!

닭강정, 메밀전, 돼지국밥, 감자옹심이, 순두부 등 강릉에는 유명한 음식이 굉장히 많답니다!!

닭강정과 함께 먹은 메밀전! 역시 시장이라 그런지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엄청 착해요!! 메밀전병 1개와 메밀전 3개가 2000원으로 기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