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내나라 여행박람회

제주도를 간다면 꼭 찍어야 할 곳 - 중문단지 여미지 식물원

제주도를 간다면 꼭 찍어야 할 곳 - 중문단지 여미지 식물원

 

 

 


바깥에서 바라본 온실 식물원 전경입니다:) 이날 날씨도 참 좋았어요>.<
온실 식물원에도 볼 게 많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온 지라 에너지가 넘쳐서 야외 위주로 돌아다녔네요.

 

 

 


작은 연못 위로 돌다리가 있는 조경이 너무 아기자기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옥외 식물원에는 나라 테마별로 꾸며진 정원들이 있었는데요, 여기는 바로 이태리 정원!

 

 


이국적인 느낌이죠? 
이태리 정원 바로 밑으로 내려가면 프랑스 정원이 위치해 있어요!

 

 

 

 

 

유럽 궁전 앞에 꾸며진 정원을 바라보는 느낌이랄까요:)

 

 

 

 
분수대에 발 담가 보기~!  왜 이런 건 꼭 해보고 싶은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여미지 식물원 생각보다 굉장히 넓어서

날씨 좋은 날 자연 속에서 끝없이 걷고 산책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돌하루방 할아버지에게 기념으로 뽀뽀한 번

 

 

 

 


 잔디 광장은 정말 넓고 탁 트여 있어서 척 드러누워 햇볕 쬐기 정말 좋아요.

가만히 풀빛 광장을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마음이 평안해지는 느낌.

폐장 시간이 다 돼서 나왔더니 해가 뉘엿뉘엿 꼭대기에서 떨어지고 있네요:)


제주도에 갈 일이 생긴다면 여미지 식물원 꼭 들러보세요!

여유와 평화로움을 한껏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상! 2014 내 나라 여행 박람회 3기 서포터즈 쏭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