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ing/코엑스 다시보기

<제32회 화랑미술제>현장 스케치

<제32회 화랑미술제> 현장 스케치

 

 

 

 

 

벌써 꽃을 시샘하는 시기가 왔는데요. 이럴 때, 미술작품을 보며 친목을 다지고,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마침, 코엑스 Hall C에서 <제32회 화랑미술제>가 개최되었습니다. 3월 6일부터 3월 9일까지 4일간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

 

 

 

 

 

 

 

화랑미술제는 내부 사진 촬영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화랑미술제는 1979년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아트 페어로 올해 32회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국내 최고의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만큼, 미술의 대중화와 미술시장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전시회랍니다. 참가 화랑이 발굴, 지원하는 작가들의 우수한 작품을 전시, 판매하는 국내 화랑의 최대 축제인 화랑미술제가 개최되었는데요. 예년보다 참가화랑이 대폭 늘어 국내의 대표적인 94개의 화랑에서 소개하는 작가의 작품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관람하다가 우와. 감탄사가 나오는 작품도 있고, ‘이 작품은 어떤 메시지를 담고 있을까?’를 한참 서서 생각하게 되는 작품도 있고요. 국민 가수 조영남씨의 그림도 있었어요.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이 이색 데이트로 방문하신 모습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전시였답니다. 관람하는 내내 생각하게 되고, 봐도 봐도 새로운 작품들이 있어 흥미로운 전시였답니다.

 

 

3월 9일까지 개최되니, 끝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